딸기맛목캔디님의 목살구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맛목캔디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맛목캔디
리뷰7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7
삼겹살보다는 비계가 적은 목살을 자주 먹어요
칼로리가 적다보니깐 다이어트식으로도 괜찮은것같아요 단백질이 많아서 다른 탄수화물과 먹는게 아니라 목살구이만 먹는 편입니다
#일반식 #야식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