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김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스칼렛김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스칼렛김
리뷰1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7
야채.햄.소시지도 푸짐하고
양도 많고 진한국물에 넓적당면.떡까지 넣어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반찬으로 주시는 풋고추도 아삭아삭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
스칼렛김
리뷰13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