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ㄹ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로로ㄹ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로로ㄹ
리뷰42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7
미역국에도 여러 종류가 있지만 저는 소고기미역국을 제일 좋아해요
미역국의 맛이 더욱 깊게 느껴지기 때문이에요
소고기 달달볶고 미역 볶아 한소큼 끓여내면 끝!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뽀로로ㄹ
리뷰429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