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동4호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108동4호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08동4호
리뷰3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7
5성급 호텔 도시락 7탄입니다
내가 먹었던 것 중 최고였습니다.
밥도 볶음밥으로 나왔고 소고기수육에 전복, 샐러드. 후식 모두 나무랄곳 없었습니디ㅡ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53kcal
소고기볶음밥
4.8(리뷰 115개)
·식단기록2천+0
108동4호
리뷰33

1인분(300g)
553kcal
소고기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