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숑여사님님의 팔도 비빔밥 산채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숑여사님님의 팔도 비빔밥 산채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숑여사님
리뷰13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7
냉장고에 있는것으로 비빔밥 만들었어요
오이 부추무침 콩나물 무우채나물
밥위에는 명란도 한조각 올려서 비벼 먹으니 영양만점 이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42g)
385kcal
팔도비빔밥 산채나물
4.8(리뷰 118개)
·식단기록2.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