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chu66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honeychu66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oneychu66
리뷰442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7
싱싱한 생선으로 매운탕을 끓였어요. 생선이 싱싱해서 국물맛이 시원하고 구수해요. 고춧가루로 칼칼한 맛을 냈어요. 술안주로도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honeychu66
리뷰442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