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샤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르샤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르샤
리뷰177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7
겨울무로 무김치 고춧가루도 넉넉하고 파랑같이 든 무김치 아삭아삭 맛있네요 간도 딱적당하구요 밥에먹어도 라면에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오르샤
리뷰177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