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부대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7
온가족이 좋아하는 부대찌개에요
한달에 두어번은 꼭 먹는 것 같아요~! 초딩아이가 부대찌개를 워낙 좋아해서 종종 먹곤 해요^^ 가성비가 좋아서 또 잘먹게 되는 것도 있는것 같아요! 맛있는게 더 큰 이유지만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