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끌모아큰티끌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티끌모아큰티끌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티끌모아큰티끌
리뷰22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7
길에서 판매중인 타코야끼를 보고 안 살 수가 없었는데요, 아무래도 오사카에서 먹은 것과 맛이 비교되니 만족스럽지는 않았습니다. 뭔가 알 수 없이 섭섭한 맛이었어요. ㅎㅎ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