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블리짱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율블리짱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율블리짱
리뷰13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7
회포장.하면서 받아온 매운탕인데
이제껏 먹은.매운탕중에.최고입니다.
저희어머니는 매운탕에.밥을.꼭 말아드십니다.
맛이 진짜 ~~ 최고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율블리짱
리뷰138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