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1733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1733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1733
리뷰702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8
아구찜 맛있네요.오랜만에 모임에갔다가 아구찜을먹었는데 아구와해물도 많이들어있고 콩나물야채도 골고루 들어있어서 맛나게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지니5631733
리뷰702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