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28
갈비집에서 나온 반찬 묵은지가 맛깔스럽게 보여요
묵은지는유산균이 많아 장건강에도 좋고 감칠맛이좋아 고기먹을때 같이 먹음 고기맛이 배가되요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