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레드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붉은레드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붉은레드
리뷰20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09.10
고기를 넣어서 단백질도 잡고
미역을 많이 넣어서 건강도 잡아요
미역국에서 미역을 가득 먹고
국과 밥을 적게 먹으려고 해요
들기름에 소고기와 마늘을 볶고 불린 미역을 사용한 미역국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