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바라기님의 양배추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나바라기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나바라기
리뷰359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28
양배추찜은 달달하고 다이어트식품으로 대표적이예요 고기를 싸먹어도 맛있고 그냥 쌈장만 찍어먹어도 밥반찬이 되죠 포만감도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지나바라기
리뷰359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