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시도로시님의 더반찬 북엇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로시도로시님의 더반찬 북엇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28
날씨가 추워서 집에와서 따뜻한 북엇국 끓였어요~~
북엇국에 좋아하는 계란도 듬뿍넣었더니 국물도 맛있고 따뜻해서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0g)
245kcal
더반찬북엇국
4.9(리뷰 38개)
·식단기록3천+0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1인분(600g)
245kcal
더반찬북엇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