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1896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1896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1896
리뷰389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8
부대찌개
회사분들이랑 부대찌개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는거라 더 맛있어요.
부대찌개에는 역시 라면사리죠.
먹고 좀 많이 부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
지니5571896
리뷰389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