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1028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1028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1028
리뷰125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02
미역을 바락바락 주물러서 씻어놓고 국거리용
소고기를 들기름에 미역과함께 볶다가 고기
육수를 붓고 끓여서 먹으니까 맛이 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