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541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541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541
리뷰46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8
저녁으로 알탕을 해 먹었어요.얼큰하면서도 시원하더군요. 내가 끓였지만 맛있었어요.
알과곤이를 넣고 콩나물도 넣고 무도 넣었더니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지니5344541
리뷰463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