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시아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렌시아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렌시아
리뷰1036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8
회식에는 역시 소고기죠. 모듬시켜서 이것저것 먹었지만, 가장 맛있었던건 기름기가 있는 쫄깃한 소갈비살. 회식은 소고기를 먹어줘야함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블렌시아
리뷰1036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