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good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nicegood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nicegood
리뷰898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9
토요일 아침. 속 편안하게 소고기미역국을
만들었어요. 기장미역 불려서 소고기 넣고.
만드니 겨울아침에 딱 어울리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nicegood
리뷰898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