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12974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12974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12974
리뷰127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9
파김치가 은근 비싸길래 직접 담궈먹으려고 레시피를 찾아봤거든요. 비싼건 이유가 있습니다 손이 많이가요. 파김치는 사먹는게 정답임
#일반식 #점심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지니5312974
리뷰1270

1인분(1g)
0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