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샐리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샐리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샐리
리뷰822
조회수 39 작성일자 25.11.29
짜파게티범벅 먹음. 짜장범벅 단종되고 짜파게티범벅으로 바뀐 뒤 아주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있음. 바뀐 직후에는 짜장범벅이 그리워 짜파게티범벅을 멀리했었는데 너무 맛있음. 야식으로 먹기에 양도 딱 좋음.
#일반식 #야식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4.9(리뷰 106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