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1028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1028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1028
리뷰1253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1.29
점심으로 농장에 어린 열무를 뽑아다 걷절이를
해서 비빕밥으로 계란 참기름을 넣고 비벼서남편과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
지니5271028
리뷰1253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