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림님의 꽃게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신동림님의 꽃게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신동림
리뷰13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9
뷔페에서 꽃게찜이 맛있네요
장갑까지 착용
정신없이 살 발라먹었어요
해물찜이 맛있다고하여 계속 갖다 먹고
다른음식을못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마리(170g)
219kcal
꽃게찜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천+0
신동림
리뷰135

1마리(170g)
219kcal
꽃게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