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29
시원한 오이냉국 한사발 먹기 좋아요
오이 자체의 아삭한 맛과 시원한 냉국의 새콤달콤함은 맛있습니다 야채 가득 먹어요!ㅎ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
짱구뉜
리뷰12793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