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푸른소나무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늘푸른소나무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늘푸른소나무
리뷰89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9
오늘은 날마다 아구찜을 이야기하는딸과함께 아구찜맛집을방문했다 추천해준지인의말대로 정말맛있었다 영양분은많으면서 필수아미노산과 콜레스톨이적은 저칼로리식품이지만 다이어트성분이많은 음식이예요 많이들드세요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