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9
굳이
가지를 볶지 않아도 맛잇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가지 자체로 식감도 좋고 양념이랑 버무리몬 맛있게 즐기기 좋아요!!!ㅎ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
짱구뉜
리뷰12793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