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ran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youngran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ungran
리뷰132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02
오늘저녁은 소고기 미역국먹었어요.
양반소고기미역국이예요
미역과양지,파가 들어 있어요.
소고기 ,미역 들어 있어서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