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닥다닥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닥다닥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닥다닥
리뷰19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30
소고기미역국을 어제 미리 만들었습니다.
소고기를 참기름에 볶다가 미역넣고 다시 볶은후 물 넣고 한소끔 끓여서 간장 소금으로 간을 했습니다.
소고기가 들어가서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