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화공왕자님의 보리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대화공왕자님의 보리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대화공왕자
리뷰333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30
1. 맛과 식감 모두 좋음
2. 양이 너무 많아서 냄김
3. 마곡나루에서 식당에서 먹음
4. 재구매 의사 완전 있음 강추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72kcal
보리비빔밥
4.9(리뷰 94개)
·식단기록3천+0
건대화공왕자
리뷰333

1인분(300g)
272kcal
보리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