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2016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2016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2016
리뷰130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30
하루종일 김장하고 났더니 양념이 남았다 마트에 가서 파를 사왔다 힘들어서 귀찮지만 양념이 있으니 다듬어서 담가 놓으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겠지요.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지니5642016
리뷰1302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