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ㄹ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로로ㄹ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로로ㄹ
리뷰42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30
뷰들부들 입에서 녹는 소갈비~ 최고예요!
오래 굽지 않아도 되고 술안주로도 제격인 소갈비!
아이들도 좋아해서 외식하기 좋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뽀로로ㄹ
리뷰429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