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86925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86925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86925
리뷰139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30
숯불 소갈비살 구이를 먹었는데, 갈비살에 양념이 되어있어 맛있어요. 함께 나온 마늘과 파절임, 버섯구이도 고소하고 싱싱해서 좋았어요. 양도 충분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