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아저씨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박아저씨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박아저씨
리뷰1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30
김장하며 같이 담근 총각김치!
먹기 좋게 잘라서 익히는 중이랍니다.
빨리빨리 익어서 맛나게 먹어야겠네요!
맛있어져라 얍!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박아저씨
리뷰14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