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앤디올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지앤디올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지앤디올
리뷰180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30
진한소고기 육향이 미역과 잘 어우러져 깊고 구수한 맛이난다. 부드러운 고기식강까지 좋아 온가족이 든든하게 한그릇씩 먹고 행복해한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아지앤디올
리뷰1800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