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바라기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나바라기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나바라기
리뷰359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1
햄과 각종 야채들 사와서 냉동 사골국물 넣어서 부대찌개 만들어봤어요 고급햄과 쑥갓을 많이 넣어서 정말 기막히게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
지나바라기
리뷰359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