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오뚜기 고추김말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오뚜기 고추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2.01
겉은 김과 튀김옷이 아주 바삭하고 속은 당면이 쫄깃하게 꽉 차 씹는 재미가 있습니다. 고추의 알싸한 매운맛이 느껴지지만 튀김의 고소함과 어우러져 느끼함을 잡아주었고,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니 환상적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75kcal
오뚜기고추김말이
4.8(리뷰 13개)
·식단기록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