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난이이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난난이이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난난이이
리뷰3207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01
고기의 양이 많다고 생각했고 고기 자체에 어느 정도 간이 되어 있어서 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식감이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53kcal
소고기볶음밥
4.8(리뷰 115개)
·식단기록2천+0
난난이이
리뷰3207

1인분(300g)
553kcal
소고기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