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보레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두보레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두보레
리뷰760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1
저녁에 목살구이를 해먹었어요
기름기도 적고 담백한 목살 참 맛있네요
상추에 싸서 김치에 싸서 먹으니까 더 맛있어요
즐거운 한끼였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
두보레
리뷰760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