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그릇님의 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음그릇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음그릇
리뷰508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1
앙탕을 점심 외식했어요
뜨끈하게 단백질 보충으로 좋은듯합니다
알들이 삐져 나왔는지 아님 된장을 푼건지 국물이 텁텁해서 좀 시원한 맛이 덜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마음그릇
리뷰508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