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구리마카롱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달달구리마카롱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달달구리마카롱
리뷰281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1
먼저 파기름을 내서 계란 2개를 깨뜨려서 볶았다
밥 한공기를 붓고 맛있게 섞어섞어 볶아서 마지막에 참기름을 한스푼 넣고 마무리를 했다
고소하고 맛있어서 한끼 식사로 뚝딱이다
반찬없고 입맛없을때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거라 강추음식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4.9(리뷰 1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