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자낭님의 오이냉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자낭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자낭
리뷰556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1
엄마가 만들어준 오이냉국!!!
국물 없을 때 떠먹으면 좋은 오이냉국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살짝 비린 맛 나서 잘 못 먹는데 엄마가 해준 건 너무 맛있게 잘 먹어유~
엄마표 오이냉국 최고!
#일반식 #저녁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