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9424103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s9424103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9424103
리뷰24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1
저번 주 토요일 저녁에 간만에 가족들하고 고깃집에 놀러가서
돼지고기 목살 구워 먹었어요.
삼겹살이 더 맛있기는 한데 실제 기름이 많아 더 많이 먹는 건
목살 쪽인 거 같아요.
식당이 고기 품질이 좋고 요새는 직원 분들이 다 구워 줘서 맛있게
먹고 왔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