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01
신랑이 사다준 알탕으로 간단히 차려본 밥..ㅎㅎ 파로밥이 남아서 남은 밥이랑~ 구운 두부랑ㅎㅎ 김이랑 아주 배부르게 먹어써용ㅎ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flowerhyun
리뷰7243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