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2292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2292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2292
리뷰1140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1
식당에서 나온 소고기 미역국..소고기의 김칠맛이 너무 진하다..미역의 부드러움과 어우려져서 넘 맛나다..맛이 최고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지니5282292
리뷰1140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