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오리짱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오리짱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오리짱
리뷰2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2
소고기 미역국이랑 제육볶음으로
아침 간단히 먹고
한약 먹고 이제 씻고 나갈준비를 해야겠다
오늘도 즐겁고 건강한 하루 보내자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김오리짱
리뷰23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