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이란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란이란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란이란
리뷰16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2
남편생일이라. 아침부터 미역국을 끓엿어요
가거도 미역에 소고기 넣고 팔팔 끓여서 먹엇더니 너무 맛이낫어요!
가족들도 맛잇다고. 한그롯 뚝딱!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란이란
리뷰167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