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블리짱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율블리짱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율블리짱
리뷰138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2
아이가.히교후.자주먹는간식입니다.
바나나우유 한통먹으면.배불러서.밥 못먹을거.같아서 먹지 마라고하는데도
한통을. 금방.비우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5ml)
125kcal
푸르밀바나나우유
4.8(리뷰 94개)
·식단기록992회0
율블리짱
리뷰138

1인분(225ml)
125kcal
푸르밀바나나우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