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장조림버터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장조림버터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2.02
장조림에 버터 넣고 밥에다 비벼 먹었어요 특별한 맛이네요 반찬으로 최고예요 고기파인 신랑도 맛나다고 하네요 ㅎㅎㅎㅎㅈㅎ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80kcal
장조림버터비빔밥
5.0(리뷰 18개)
·식단기록442회0
사스미
리뷰2490

1인분(400g)
680kcal
장조림버터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