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룽이님의 부대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메룽이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메룽이
리뷰335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2
따끈한 국물이 먹고싶어 저녁메뉴는 부대찌개로~ 육수는 사골곰탕을 넣었어요 김치.콩나물을 넣고 네모난 햄,동그란 햄,소고기 갈아놓은고기를 넣고 끓여준후 대파.양파.마늘을 넣어주고 한번더 끓여주었어요.국물맛도 좋고 햄 또한 부드럽고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